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스타벅스 서머캐리백 지금 반납해도 늦지 않아요

반응형

 

스타벅스를 자주 이용하지만 프리퀀시행사는 올해 여름 처음 도전해봤었습니다.  지난 2022년 7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받아온 서머 캐리백. 인증샷도 야무지게 찍고..

 

하지만, 얼마후 뉴스에서 계속 발암물질 이야기가 나오면서..  속상하고 허망한 마음에 포장만 뜯어놓고 아예  처다보지도 않았던 스타벅스 서머캐리백.  그때문인가 핸드폰에 깔아놓은 스타벅스 앱에도 한번도 들어가볼 생각도 안하다가.

 

그냥 어제(10월 12일) 우연히 들어가본 스타벅스 앱에 뜬 공지를 보고 깜짝놀람!!

1. 자발적 리콜을 시행하고 10월 11일까지 반납하면 무료쿠폰 3장 준다는 이야기.

2. 또 8월 22일 까지 서머캐리백 대체상품 신청하면 대체상품을 주거나 3만원권 스벅카드 준다는 이야기.

 

이미 날짜는 10월 11일이 지나버려서, 기대감없이. 하지만 옷장 구석에 자리만 자치하고 있는 서머캐리백은 보고있으면 속상할 것 같아서 아래와 같이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겼습니다.

 

10월 11일이 지났는데 반납이 가능한지~ 쿠폰은 주는 건지..

 

바로 답이 오더라구요.. 10월 11일이 지나도 언제든지 반납 가능하고 쿠폰도 준다는 이야기

 

 

대체상품까진 안받아도 되지만 3만원권 스타벅스 카드는 넘나 아깝지만 8월 22일까지 신청이었다고 하니 그냥 마음접었거든요..

 

사무실 가까이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서머캐리백 반납한다고 하니 신속히 접수하고 땡큐쿠폰 3장을 주셨어.

새삼 느끼는 거지만 스타벅스 직원들은 정말 친절하답니다!!

땡큐쿠폰 인증샷찍고, 종이 보다는 스타벅스 앱에다가 까아두는게 좋을 것 같아 스타벅스 어플에 저장 까지 완료!!

2023년 2월 9일까지는 꼭 사용하리라 맘먹고.. 앱을 넘기다 보니, 생각도 안했던 3만원 카드도 같이 들어가 있네요.

카드 제목 "서머캐리 대체상품 30,000원"

 

이정도는 기대했었어야 했던게 당연한건지..;; 암튼 전 예상밖에 선물을 받은 느낌이라 기분좋습니다.

 

 

 

아. 그 이후에 스타벅스 서머캐리백 관련 기사를 찾아보니,  10월 11일 이후에도 가까운 매장에 서머캐리백 반납하면 음료쿠폰과 3만원권 스타벅스 카드 제공한다고 하니, 아직 미처 반납 못하신 분, 그냥 묵혀두지 마시고 꼭 반납하셔요~

 

https://v.daum.net/v/20221012150102881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리콜 종료..회수율 70% 웃돌아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스타벅스코리아가 발암물질인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돼 전량 회수조치에 들어간 고객 증정품 ‘서머 캐리백’이 약 70% 회수됐다. 12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지난 7

v.daum.net

스타벅스가 이번에 제품을 잘못만들어서 혼이 많이 나긴 했지만, 이후 대처방법이나 고객 응대 방법은

나름대로는 최선이었지 않나 싶습니다.

 

다음 프리퀀시도 도전할찌.. 아직은 미지수이지만, 가끔 생기는 쿠폰들로

좋아하는 사람들과 스타벅스는 자주 이용할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