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이것저것

구글 애드센스 승인!! 생각보다 간단해서 놀람!!

반응형

티스토리는 올해 2월즘에 시작, 3월부터 한달에 한 두개 정도 제가 관심있는 글들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글은 최소 20개 올려야 된다는 얘기도 많던데.. 저는 그냥 게시물이 15개~ 16개 정도 올렸을 때,

그냥 한번 구글 애드센스에 승인 요청을 보내봤습니다. 3월 초에 보냈는데, 한 두주 정도면 승인이 난다고 했었는데..거의 한달 가까이 아무 답이 없었습니다. 4월 초에 겨우 받은 답메일. "Google 애드센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청서를 검토한 결과 지금은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할 수 없습니다."  그럼 그렇지.. 하고 승인거절 이유를 보러 사이트에 들어갔더니,  "COVID-19 상황으로 인해 승인심사할 인력이 없다"는 이유.. @.@  생각지도 못한 이유이면서.. 심사조차를 안했다는 데에 조금 안도를 했습니다.

암튼.. 저의 게시물이 적거나 내용때문이 아니라서 좀 마음이 놓였네요... 그리고 바로 다시 보내봤는데, 동일한 대답이 돌아왔어요.. 코로나때문이라고.. 답변을 받고 또 오기로 보냈죠.. 이때가 5월 초. 역시 코로나때문에 심사를 못했다는 답을 받았네요.. 그렇게 승인거절이 계속되니 그냥 한참을 잊어버리고 있다가.. 갑자기 생각이 나서, 한번만 더 해보자!

하고 6월 말에 다시 승인 신청을 보냈더니... 7월 1일 메일이 떡하니 왔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메일!!

이 메일을 7월 중순이 되서야 확인을 한게.. 좀 아쉽긴 하지만..

그리고, 아직 저의 티스토리에 방문자가 거의 없어서..  수익이 얼마나 날지도 모르겠지만.. 

암튼, 이런 코로나 사태를 뚫고 승인을 받았다는 자체가 괜히 기분이 좋네요~~ ^^/

 

티스토리로 애드센스 광고 신청하시는 분들~ 꼭 게시물 20개 이상이 필수요건은 아니라는거..  말씀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