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샤워필터 바디럽 비타퓨어썸 샤워기 사용후기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

샤워필터를 찾던 중 딱 맘에 드는게 있어서 클릭했더니.. 역시나 바디럽제품이네요..

전 굳이 바디럽 제품을 따로 챙겨서 사는 편은 아닌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벌쎄 세번째 바디럽 제품을 구입해서 쓰고 있네요.. @.@

 

오늘은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의 최선버전.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바디럽 비타퓨어썸 샤워기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 후기 입니다~

 

화장품 아무거나 발라도 쌩쌩한 피부가..
작년 말에 눈주위, 입주위,목덜미에 아토비가 생겨서.. 피부과 전전하고..ㅜㅜ
저자극화장품만 찾고.. 그런 저질 피부가 되어서..

피부에 조금이라도 좋다는 거는 찾아보게 되었는데..

어느날 페이스북에서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 광고를 보고.

아토피 피부에도 좋다는 말에 혹해서, 바로 질렀네요..


안그래도 샤워할 때 물에서 약간 녹? 냄새가 나는 것 같아서 좀 찝찝했었는데..

페북 광고를 보믄 안살 수 가 없더라구요...

 
그냥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를 살려다가.. 좀더 업그레이드된 비타퓨어썸 샤워기 세트가 있어서

그걸로 구입하기로 결정~!

지난주 내 돈주고 사서 직접 설치해보고 사용한 리뷰랍니다.

 

내가 직접 리뷰 하나 남기려고.. 사진찍고 동영상 찍어보고.. 하다보니..

이게 리뷰 남기는게 보통 일이 아니구나.. 생각보다 손이 많이 가지만..

저도 검색해도면서 정보를 얻은거라.. 나처럼 필요한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면.. 감솨~^^

 

*****************

택배가 똭 도착해서 안에 들어있는 상자들 주루룩 줄세워 봤습니다.

 

첫번째 상자는 샤워기에 비타필터 1개가 들어있고, 두번째 진한 파란색 상자는 퓨어필터,

세번째 상자는 비타필터(달콤쑥향) 입니다.  총 구입 가격은 58,900원

 

첫번째 상자 오픈~

샤워기 크기가 큰데 생각보다 무겁지는 않아서 좋았음..  샤워기와 비타필터 만다린티향이 들어있어요.

 

 

 

두번째 상자 언박싱~!!

교환용 필터 3개가 들어있어요. 교환 방법과 1개월 정도 후 교환하라고 되어 있어서..

처음 설치한 날짜를 박스에 적어놓았지요.

 

세번째 상자 오픈

달콤쑥향 비타필터.  샤워기 헤드쪽에 추가로 넣는거라는데.. 어떤 향인지 아직 써보지 않아서..  암튼 궁금하네요..

 

샤워기 헤드를 살펴보았는데.. 물나오는 구멍이 정말 촘촘합니다...

일반 샤워기 쓰다가 이거쓰면 정말 차이가 확 날꺼 같은데..

아쉽게도 저는 이미 이런 샤워기를 쓰고 있어서..  깜~놀 하지는 않을 듯요..

 

샤워기 헤드를 살살 열면 안에 빈 공간이 있는데.. 여기에 비타필터를 집어넣어요.. 

우선 큰통에 같이 들어있던 만다린티 필터를 넣었어요..

지금 쓰고 있는데.. 상큼한 향이 좋아요~

 

 

설명서에 있는 순서대로 필터를 넣고 다시 헤드를 잘 닫았어요..

순서대로 잘 지키지 않으면 헤드에서 물이 샐 수도 있다고 하는데..

현재  열흘 넘게 썼는데. 물이 새지 않는 걸보니.. 제가 장착을 잘한 듯 싶습니당.

 

 

그다음은 기존  샤워기 연결부위를 풀고 푸어썸 샤워기를 다시 연결합니다. 

좀 걱정했는데.. 어의없을 정도로 쉽습니다.. 다행..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제가 기존 쓰던 샤워기도 물나오는 데가 미세하게 되어 있어서..

이사하고 처음 사용했을때, 깜짝 놀랐거든요.. 물줄기가 짱짱해서 넘 좋았는데..

문제는 수압이 세니까.. 샤워기 헤드가 가끔씩 뒤집어진다는..

샤워꼭지에 걸지 않고 샤워기에 물이 나오는 채로 수도꼭지 위에 걸쳐놓으면

샤워기 헤드가 뒤집어서 분수가 되는;;

뭔지 아시죠~ ㅋㅋ

 

근데.. 이 퓨어썸샤워기는 샤워기헤드가 가벼워서 좋기도 한데

제일 좋은거는 수도꼭지위에 올려놓아도.. 헤드가 뒤집히지 않는다는거..

신세계~  완전 좋아요~

 

당연히 짱짱한 물줄기도 기존 쓰던거 만큼 완전 좋구요~

 

 

 

샤워기를 설치한 날은 2월 11일이라 퓨어썸 샤워기 사용한지 대략 열흘남짓 되었는데...

아래 필터 색깔 변한거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게 염소떄문이라는거 같았는데..

암튼.. 이런 화학물질을 걸러내고 향긋한 향의 부드러운 물로 샤워를 할 수 있어서넘 좋네요..

 

비교가 잘 안될까봐 박스에 있는 새 필터랑 지금 사용중인 필터를 같이 찍어보았어요

이렇게 보니 훨씬 적나라 하네요.. 제가 쓰던 수도물에 저렇게 지저분한게 많이 섞여 있었다니..

사실 충격받았어요.. ㅜㅜ

 

 

그리고 확실한 것은 샤워하고 나서.. 피부가 예전보다 훨씬 부드러워졌다는거...

이건 확실함..

그리고 마란다티 향은 솔직히 제가 좋아하는 향은 아니었는데..

지금은 이미 적용이 되서..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한달정도 쓰면 교체라니까.. 다음에 "달콤한쑥향" 써보고 꼭 후기 올릴께요~ 

 

 

암튼.. 덕분에 샤워하는시간도 더 길어지고. . 피로도 더 잘 풀리고..

피부는 좀더 좋아지고 그렇습니다.

 

친구에게 추천할 의향 200% 있습니다~!!

 

 

 

 

반응형